맛집과 여행 이야기
옛날 생각나는 치킨집, 처갓집 양념통닭 구래점
노이슈
2024. 6. 18. 1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이슈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치킨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배달 어플을 켜보면 언제나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각종 치킨 업체들의 이름이 올라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종류도 엄청 많고, 경쟁적으로 각종 신메뉴들을 쏟아내고 있죠. 이름도 맛도 참 다양하고 다 먹어보기도 어려울 정도입니다.
저는 사실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닙니다. 좋아하긴 하는데 다른 메뉴들을 더 먼저 찾는 편입니다. 이를테면 닭도리탕 같은 메뉴들 말이죠.
그리고 교촌치킨이나 BHC같은 유명한 프랜차이즈 치킨보다는 다른 가게들을 더 선호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오래된 치킨 브랜드죠. 처갓집 양념치킨 구래점에서 주문해봤습니다.
저희는 보통 반반으로 주문하는데, 제가 후라이드를 좋아하고 와이프는 매콤한걸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매운불양념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반 양념보다는 더 매운 맛을 원했거든요.
후라이드는 바삭한 크리스피 타입은 아닙니다. 저는 이런 후라이드를 선호합니다. 부드럽고 담백해서 좋아합니다.
매운불양념은 적당한 매운맛으로 입맛을 잡아주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뭔가 옛날 양념치킨 생각하면 떠오르는 처갓집입니다. 페리카나와 멕시카나도 비슷한 이미지인것 같아요.
치킨이 당기는 날, 처갓집 양념치킨 구래점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