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시설의 석모도 카라반, 스카이랜드카라반
안녕하세요. 노이슈입니다.
오늘은 펜션 소개입니다. 여러분들은 카라반에 가보신 적이 있나요?
카라반은 자동차에 연결해서 끌고 다닐 수 있는 미니주택이라고 하는데요. 간혹 펜션들 중에서 카라반들을 모아놓고 운영하는 곳들이 있죠.
요즘은 카라반을 구매해서 활용하는 분들도 제법 있다고 하는데, 가난한 저한테는 매우 어려운 일이므로 카라반 펜션을 가끔 가고는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석모도에 위치한 스카이랜드카라반입니다.
이곳은 부지가 꽤나 넓고 잘꾸며놓은데다가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펜션 주변만 돌아봐도 충분히 여행 온 느낌이 날만한 공간들입니다.
카라반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고 잔디밭도 펼쳐져 있습니다.
sea the sea. 바다를 보는 장소랄까요? 이런 곳도 센스있게 잘 꾸며져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도 펜션 주변을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귀욤뽀짝한 카라반의 모습입니다. 12호 R-POD 카라반이었습니다.
앞에 보시면 불멍을 할 수 있는 설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왼쪽에 별도 천막시설로 개별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날씨가 다소 궂더라도 바베큐에는 지장이 없는 훌륭한 시설입니다.
외관이 귀여운만큼 실내가 넓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있을건 다 있고, 아늑한 느낌이 난다는 점이 좋습니다.
아쉬운건 아무래도 화장실이었습니다. 좁긴 좁아요. 그래서 와이프와 다음 번에 다시 이곳에 와서 더 큰 카라반으로 가자고 약속했답니다.
바베큐는 마치 고깃집 처럼 테이블에서 바로 구워먹을 수 있는 형태였습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라반 앞에 있는 불멍도 즐겼는데 사진을 안남겼네요.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분들, 멋진 주변 환경까지 무엇하나 빠질 것 없는 스카이랜드카라반이었습니다.
저희는 올해 한번 더 가기로 했답니다.
석모도가 너무 멀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추천 드립니다.